최종편집 : 2022-11-28 07:25 (월)
민영진․손숙희 관악구의원, 서울보호관찰소 감사장 수상
상태바
민영진․손숙희 관악구의원, 서울보호관찰소 감사장 수상
  • 김승식 기자
  • 승인 2022.09.17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관악구의회 민영진 의원과 손숙희 의원
▲ (왼쪽부터) 관악구의회 민영진 의원과 손숙희 의원

[한국공정일보=김승식 기자] 서울 관악구의회 민영진 의원(사진)과 손숙희 의원(사진)은 지난 9월 7일 법무부 서울보호관찰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민 의원과 손 의원은 평소 사회적‧경제적 어려움 등을 겪는 지역사회의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정상적인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에 앞장서는 등 보호관찰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 날 서울준법지원센터에서 열린 (재)한국교화복지재단 후원 사랑의 원호금 전달식에도 참석해 어려운 여건에도 성실히 생활하고 있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보냈다.

두 의원은 모두 관악구 난곡동, 난향동을 지역구 출신이다. 민영진 의원은 3선의원으로 제9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부의장을 지내고 있고, 손숙희 의원 또한 초선의원이지만 뜨거운 열정으로 힘차게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두 의원 모두 지역 곳곳을 발로 뛰며 주민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지역현안 해결에 앞장서는 등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민영진 의원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생활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보호관찰 대상자도 지역공동체의 따스한 이웃이자, 일원이기에 이들이 건전한 생활을 유지하고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구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인데,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한 분도 소외된 주민 없이 구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