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9:39 (금)
리본카,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 공개 방송
상태바
리본카,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 공개 방송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10.2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 실시,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야외무대서 공개 방송
자동차 종합 예능 라이브쇼 ‘리본쇼’, 기업 협업 통해 중고차 넘어 신차∙렌터카까지 콘텐츠 다양화
온∙오프라인 관객 및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다채로운 경품과 즐길거리 제공해
리본카,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 공개 방송 진행
▲ 리본카,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 공개 방송 진행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후문 야외무대에서 하나캐피탈과 ‘아이오닉6 특집’ 리본쇼를 26일 낮 12시에 공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집은 지난 8월 하나캐피탈과 야외에서 토레스를 선보인 ‘장기렌터카 특집’ 리본쇼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마련된 두 번째 콜라보 방송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기존에 온라인으로 리본쇼를 보던 시청자들도 공개 생방송을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다.

공개 생방송에서는 사전계약 첫날에 국내 완성차 중 역대 최다인 3만 7446대를 팔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국내 최초의 세단형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6’를 선보인다. ‘솔님’, ‘차봤서영’, ‘윤순’ 등 인기 자동차 유튜버들이 출연해 아이오닉6를 상세히 소개하고 관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관객들이 아이오닉6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리본쇼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온∙오프라인상의 관객 및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인터뷰에 응한 관객 및 렌터카 다이렉트 상품 상담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 룰렛 이벤트를 통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보며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리본카는 차별화된 자동차 종합 예능 라이브쇼를 지향하며,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업계 내 유튜브 방송 콘텐츠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최근에는 다양한 기업∙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그 범위를 중고차뿐만 아니라 신차와 렌터카 등으로 확대하며 더욱 다양한 컨셉과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하나캐피탈은 장기렌터카뿐만 아니라 오토리스, 오토할부 및 오토론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의 판매 채널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리본카와 업무 제휴를 통해 비대면 인증중고차 판매를 개시했다. 이번 공개 방송에서는 다양한 렌터카 다이렉트 상품을 실시간으로 상담 받을 수 있는 현장 공간도 마련하여 적극적인 고객유치에 나서고 있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최근 신차 출고 대기가 장기화되며, 빠른 시일 내 받아볼 수 있는  장기렌터카 서비스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중고차 외에도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다양한 차량과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