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1:45 (토)
“고객 만족도 높인다”... 더클래스 효성, 11월 시승 행사 및 서비스 캠페인 진행
상태바
“고객 만족도 높인다”... 더클래스 효성, 11월 시승 행사 및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2.11.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9개 공식 전시장에서 ‘The new EQS’ 모델 시승 행사 진행
유상 수리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 함께 진행
▲ '고객 만족도 높인다'...더클래스 효성, 11월 시승 행사 및 서비스 캠페인 진행
▲ '고객 만족도 높인다'...더클래스 효성, 11월 시승 행사 및 서비스 캠페인 진행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1월 한 달간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11월 맞이 시승 프로그램은 7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0일 강남대로 전시장, ▲11일 천안 전시장, ▲18일 송파∙구리 전시장, ▲14일 분당 정자∙동탄∙청주 전시장, ▲21일 안양 평촌 총 9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프로그램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풀백카 만들기’ 행사도 함께 운영해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시승 차량인 ‘The new EQS’는 ‘진보적 럭셔리’를 구현한 디자인, 혁신적인 디지털 요소,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운전자와 탑승자를 모두 만족시키는 첨단 기술의 경험을 제공하는 차량이다. 최근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 남궁민이 탑승하고 등장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시승 행사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기간 내 유상 수리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 유상 수리100만 원 이상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S-Class 캐시미어 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과 ‘차량용 방향제’, 1년 이상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없는 고객이 서비스센터 입고 시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더클래스 효성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신규 가입 후 ‘자기부담금 지원 서비스 상품’ 추가 등록 시 1회 최대 50만 원 자기부담금 지원 이벤트도 기간 내 함께 운영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단순한 자동차 구매를 넘어 한 단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