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3:22 (목)
[더클래스 효성] KLPGA 홀인원 이소영 선수에게 '더 뉴 EQA 250' 차량 전달식 진행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KLPGA 홀인원 이소영 선수에게 '더 뉴 EQA 250' 차량 전달식 진행
  • 김알찬 기자
  • 승인 2022.11.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에서 홀인원 기록한 이소영 선수(25∙롯데) 초청, ‘더 뉴 EQA 250’ 차량 전달식 진행
‘WEMIX 챔피언십’, ‘한화클래식 2022’에 홀인원 차량 후원하는 등 KLPGA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
▲ 기념촬영하는 더클래스 효성 이철승 대표와 이소영 선수
▲ 기념촬영하는 더클래스 효성 이철승 대표와 이소영 선수

[한국공정일보=김알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프로 골퍼 이소영 선수(25∙롯데)를 초청해 ‘더 뉴 EQA 250’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23일 열린 전달식은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더클래스 효성 이철승 대표와 이소영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소영 선수는 KLPGA 투어 2022 시즌 최종전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 마지막 날 3라운드 7번 홀에서 극적인 홀인원을 터트려 행운의 보너스 주인공이 됐다. 이소영 선수는 더클래스 효성이 후원한 ‘더 뉴 EQA 250’을 부상으로 받음과 동시에 '한 시즌 홀인원 2회 기록 선수'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 전달된 ‘더 뉴 EQA 250’ 차량은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량이다. 높은 전고와 넉넉한 실내 공간을 갖춘데 더불어 ‘메르세데스-EQ’의 디자인 철학인 ‘진보적인 럭셔리’를 구현했으며, 140kW 출력과 301KM의 주행 가능 거리를 제공한다.

홀인원 차량을 전달받은 이소영 선수는 “처음 받는 홀인원 경품으로 고급스러움과 합리성을 동시에 갖춘 차량을 획득해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2022 KLPGA 투어 ‘WEMIX 챔피언십’에 ‘더 뉴 EQA 250’, KLPGA ‘한화클래식 2022’에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 차량을 홀인원 경품으로 후원하는 등 KLPGA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대회에서 뜻깊은 홀인원을 기록한 이소영 선수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 대회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자동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