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2:25 (금)
바디프랜드,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최대 210만원 혜택!
상태바
바디프랜드, 설 맞이 프로모션 진행··· 최대 210만원 혜택!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1.1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까지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 등 인기 모델 특별가에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 함께 구매 시 결합 할인 혜택도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이미지
▲ 바디프랜드 설 프로모션 이미지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직영 전시장 및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설 맞이 프로모션을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팬텀 로보’와 ‘팬텀 메디컬 케어’ 두 인기 모델에 대해 명절 특별가를 마련했다. 팬텀 로보는 두 다리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며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안마의자 대표 모델이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및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누적 판매량 약 6만대, 매출 3천억원을 넘긴 스테디셀러다.

양 모델에 한해 구매 고객에는 60만원 즉시 할인, 렌탈 시에는 59개월 기준 월 1만원, 39개월 기준 1만 5천원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렌탈료는 더욱 저렴해진다. 대표 제휴카드인 ‘바디프랜드 우리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월 1만7천5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납금 제도를 활용하는 것도 월 렌탈료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다. 59개월 기준 100만원 선납 시 월 1만 9천원, 200만원 선납 시 월 3만 9천원, 300만원 선납 시 월 5만 9천원 렌탈료 할인이 적용된다. 팬텀 로보를 기준(59개월)으로 설 프로모션 혜택과 선납금, 제휴카드를 적절히 이용하면 최대 혜택이 210만원에 이른다.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와 함께 구매할 때 받을 수 있는 ‘결합혜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에이르는 인체 굴곡대로 유연하게 움직이며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65도까지 빠르게 집중 온열하는 기능을 갖춘 침상형 마사지기다. 팬텀 로보, 팬텀 메디컬 케어를 ‘에이르’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120만원 할인된다.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이 에이르를 추가로 구매할 경우에도 결합 모델에 따라 최대 9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오는 31일까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단독 진행되는 ‘해피 뉴 세일’ 기간에는 파라오2 블랙에디션, 더팬텀(블레이징블랙, 로코코블루), 팬텀2코어, 엘리자베스플러스, 아제라플러스, 레그넘까지 총 6종 모델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모델에 따라 렌탈료 6개월 면제와 같은 파격 혜택과 더불어 이지클린 안마의자 러그,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라클라우드 지압 베개 ‘핑거 필로’ 사은품 3종(약 38만원 상당)도 증정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신년에도 바디프랜드와 함께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소중한 분이 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선물하며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