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2:25 (금)
포스코O&M, ‘안전신문고’ 카카오톡 채널 개설로 안전문화 강화
상태바
포스코O&M, ‘안전신문고’ 카카오톡 채널 개설로 안전문화 강화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3.01.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O&M이 카카오톡에 안전채널을 개설했다.
▲ 포스코O&M이 카카오톡에 안전채널을 개설했다.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포스코O&M(김정수 대표)이 카카오톡 ‘포스코O&M 안전채널’을 개설해 안전문화를 강화한다.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들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소통할 수 있어 신속하고 적극적인 예방활동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포스코O&M 안전채널’을 입력해 채널을 추가하면 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오픈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누구든지 익명으로 안전신문고(작업중지·거부권) 신고가 가능하며, △안전상담(관련법령, 주요이슈) △보건상담(건강검진, 예방접종) △이벤트·소식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포스코O&M은 채널 오픈과 동시에 안전채널 가입자 대상으로 ’새해 다짐 10만보 걷기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9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실시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1대화를 통해 10만보 누적 걸음 수 인증샷과 새해 건강다짐 및 참여자 정보를 전송하면 응모된다.

포스코O&M 김정수 대표는 “안전은 최우선 가치이며, ‘나와 내 동료의 안전은 내가 지킨다’는 생각으로 안전활동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기업시민으로서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안전채널을 통해 회사 고유의 안전문화를 정착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