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03 (목)
바디프랜드, 직원들 웃게 만드는 설맞이 이색 복지 ‘눈길’ 
상태바
바디프랜드, 직원들 웃게 만드는 설맞이 이색 복지 ‘눈길’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1.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차례상 음식, 플라워 용돈박스 등 임직원들에게 인기만점
홍삼, 과일, 와인 등 푸짐한 명절 선물 추첨행사 진행
19일 바디프랜드 본사 사내 식당에서 직원복지팀 F&B파트 직원들이 명절 음식들을 포장하고 있다.
▲ 19일 바디프랜드 본사 사내 식당에서 직원복지팀 F&B파트 직원들이 명절 음식들을 포장하고 있다.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명절에만 누릴 수 있는 이색 복지로 임직원들에게 설 명절 귀성길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바디프랜드는 설을 일주일 앞둔 지난주부터 명절 차례상 음식, 수제청 선물세트, 플라워 용돈박스 등 명절을 맞아 준비하는 여러 아이템들을 사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복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품질은 높이면서도 가격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임직원들의 반응은 예상보다 뜨거웠다. 특히 손이 많이 가는 차례상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LA갈비, 소갈비찜, 전복장, 꽃게장, 모듬전 4종, 모듬나물 4종, 잡채, 한우 떡만두국 등 11가지 메뉴 400개 세트가 순식간에 완판됐다. 

실제 소갈비찜, 모듬전 등을 구매한 한 직원은 “F&B파트에서 직접 운영하는 반찬가게에서 평소에도 반찬을 종종 구매하는 편이라 품질에 대해서는 이미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라며, “특히, 명절마다 마련해주시는 명절차례상 메뉴 예약을 통해 명절 일손을 덜 뿐 아니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명절 음식을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어 애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용돈을 좀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만든 플라워 용돈박스도 50여 개가 주문 접수됐다. 시중보다 꽃 양을 풍성하게 구성한 2만원짜리 돈다발이 가장 인기상품이다. 담당인 플로리스트인 VMD팀 이소현 대리는 “졸업식, 발렌타인데이, 어버이날 등 기념일 위주로 플라워를 할인 판매 하고 있었는데, 명절에도 부모님께 용돈을 드릴 때 꽃과 함께 드리고 싶다는 피드백을 받아 돈다발, 플라워 머니케익 같은 용돈박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연휴 전날엔, 매 명절마다 회사로 들어온 선물을 모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나눠주는 ‘명절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이는 전 직원에게 증정되는 설 선물과 별개로 마련되는 바디프랜드만의 명절 전통 행사다. 본사 근무 직원뿐만 아니라 전시장, 배송, 서비스직 임직원도 함께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중계로도 송출된다. 올 설에도 고기, 홍삼, 와인, 과일, 쿠키세트, 떡 등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추가 명절 선물 당첨의 행운을 안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임직원들 모두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사내 이벤트와 복지를 마련했다”라며, “행복해하는 직원들의 모습과 열띤 호응에 힘입어 바디프랜드만의 특별한 명절 복지 혜택을 매년 기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나흘 간의 설 연휴에도 전시장을 운영한다. 21일, 23일, 24일은 전국 128개 전시장 전부를, 명절 당일인 22일은 전국 주요 47개 전시장의 문을 열고 정상 영업한다. 지성규 총괄부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설 연휴 기간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갈비, 떡국 등 특별 선물세트를 가지고 각 지역의 전시장을 방문하여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