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3:56 (목)
한샘, ‘전자계약서, 정품자재, 책임시공’ 진행 고객에 ‘무한책임 리모델링’과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한샘, ‘전자계약서, 정품자재, 책임시공’ 진행 고객에 ‘무한책임 리모델링’과 할인 혜택 제공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2.1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투명한 견적, 책임감 있는 하자보수 등 고객 불편 해결
한샘닷컴에서 계약 시 최대 800만원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 제공
▲ 한샘 직원들이 리모델링 공사전 필수 확인 사항을 홍보하고 있다.
▲ 한샘 직원들이 리모델링 공사전 필수 확인 사항을 홍보하고 있다.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 신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자계약서에 의해 ▲정품자재와 ▲책임시공을 제공받은 고객에게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약속한다. 불투명한 공사비용과 실망스러운 시공, 무책임한 하자보수 등 국내 인테리어 업계에서 꾸준히 지적되었던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서다.

이와 같은 문제를 책임지기 위해서는 AS 비용 증가 등의 부담을 감수해야 한다. 한샘 ‘무한책임리모델링’과 같은 솔루션이 등장하지 못했던 이유다.

최근 주택매매거래량 하락 등으로 인테리어 업계가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 한샘은 고객 보호와 권리 향상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내놓았다. 고객은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 자재 사용 ▲책임시공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면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보호받으며 안전하게 공사를 끝낼 수 있다.

한샘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리모델링 전 과정의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투명한 견적 ▲전자계약서 작성 ▲정품자재 ▲책임시공 ▲본사AS 등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의 권리를 강화했다. 한샘만의 ‘무한책임’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양품(quality product & service)’만을 전달하고, 품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전국 약 50개 홈 리모델링 대형매장(리하우스, 키친&바스)∙800여개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한샘닷컴 등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홈 리모델링 전문가가 고객 맞춤형 3D 상담 설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샘 시공협력기사가 창호 책임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한샘 시공협력기사가 창호 책임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무한책임을 위한 고객 필수 확인 사항

△ ‘전자계약서’ 작성

고객은 한샘의 ‘전자계약서’만 작성해도 하자보수 관리 등 고객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다. 한샘은 고객과 계약 시 정품 자재 및 한샘 직시공 내역, 계약 금액을 명시한 전국 단일양식의 ‘전자계약서’를 제공한다. 전자계약서에 기입된 한샘의 자재와 시공 내역은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보호받게 된다.

△ 한샘이 공급하는 제품으로 전 공정 리모델링

한샘이 공급하는 자재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여, ‘무한책임’으로 자재품질을 보장 받을 수 있다. 공사 시 여러 브랜드 등 자재를 혼용할 경우 책임소재가 모호해져 무한책임으로 인한 소비자 권리를 확보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한샘은 리모델링에 필요한 가구와 건재뿐 아니라 부자재까지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자재를 한샘의 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군을 보유했다. 한샘 정품 여부는 전자계약서에 기입된 제품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건설업 면허를 보유한 ‘한샘서비스’ 책임시공

한샘 ‘직시공’을 활용하면 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한샘이 책임지고 해결하는 ‘책임시공’을 경험할 수 있다. 한샘은 ‘가구’와 ‘건자재’ 시공부터 전기∙목공∙설비 등 ‘기본공사’까지 전 공정을 건설업 면허를 보유한 시공물류 전문 자회사 ‘한샘서비스’를 통해 직접 시공한다. 

리모델링 공사가 끝난 후에는 한샘의 ‘다중감리 시스템’을 통해 시공품질을 고도화한다. 현장관리자 ‘PM(Package Manager)’과 디자이너 ‘RD(Rehaus Designer)’가 공사가 끝난 후 두 차례에 걸쳐 시공품질을 점검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양품(良品)’의 현장만을 양도 받는 만족스런 리모델링 경험을 할 수 있다.

◆ ‘무한책임 리모델링’ 할인 이벤트

한샘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오는 28일까지 ‘무한책임 리모델링’ 상담신청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리모델링 공사 계약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 500만원 이상 계약 시 40만원을 할인하고, 최대 1억 이상 공사를 진행하면 8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공사를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공사를 진행하는 동안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숙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해 최장 60개월까지 리모델링 상품 분납도 가능하다. 리모델링 상품 구매의 고객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이정목 이사는 “인테리어 공사로 발생하는 고객 불편 사항을 한샘이 책임지고 해결하는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자계약서 작성과 정품 자재 사용, 한샘 직시공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런 리모델링 공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