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1 (금)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신상품 전시 및 3D상담 선봬
상태바
한샘,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서 신상품 전시 및 3D상담 선봬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2.1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코리아빌드 박람회 참가.. 40여개 대리점이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제공
2022년 인테리어 박람회 내 한샘 부스에서 리모델링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 2022년 인테리어 박람회 내 한샘 부스에서 리모델링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모습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오는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은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상담 부스를 열고 리모델링 신상품 전시도 선보인다.

인테리어 전문 박람회는 리모델링에 관심이 높은 고객이 찾는 대규모 행사로 꼽힌다. 한샘은 인테리어 수요가 큰 행사에 찾아가 리모델링 상품을 소개하고, 인테리어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 열린 MBC 건축박람회에서는 900여명의 고객이 한샘 부스를 방문해 견적상담을 진행하는 등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 코리아빌드에는 한샘리하우스 40개 대리점이 참여해 맞춤형 리모델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의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전국 8만여 개 아파트 도면을 3D로 구성하고,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공간에 설치하며 공사 후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다.

거주중인 집을 고치는 수요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부엌·거실·욕실 등 다양한 공간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는 ‘살면서 부분 공사’ 상담도 진행한다. 이사를 가지 않고 집을 고치는 부담을 줄여주는 ▲실내 짐 이동 서비스 ▲특수 보양 서비스 ▲책임시공 서비스를 제안한다.

행사장 내에는 지난 1월 출시한 스타일 패키지 신제품 ‘슬림비비드(Slim vivid)’로 꾸민 부엌∙거실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슬림한 마감재와 다양한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한샘 건자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샘플 책장’도 전시된다.

한샘은 코리아빌드 한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당일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시공비 제외)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리모델링의 최신 트렌드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인테리어 박람회를 찾는 고객 성원에 따라 한샘은 이번 코리아빌드에서 신제품 전시 공간과 전문가 상담 부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박람회 등 리모델링 수요가 높은 고객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한샘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