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1 15:15 (수)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김주철 기자
  • 승인 2023.03.10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맞아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봄철 주요 부품 할인 등 서비스 캠페인 진행
신사 서비스센터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사고 수리 고객 캠페인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
▲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한국공정일보=김주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더클래스 효성이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달 22일까지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클래스 효성 20주년 기념 유상 수리 고객 사은품 증정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유상 교환 고객 브레이크 오일 증정 ▲Express Service 이용 고객 더클래스 효성 장우산 증정 등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엔진오일 ▲와이퍼 ▲실내 필터 ▲오일 필터 등 봄철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20%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 등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신사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차량관리용품 패키지’ 증정 ▲유상 수리 고객 소모품 10% 할인 ▲유/무상 수리 진행 고객 1주년 기념 쿠키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3월 한 달간 더클래스 효성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상담 진행 후 차량 출고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전국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인증 중고차 매장 방문 및 시승신청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믿음을 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