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3:56 (목)
바디프랜드, 리퍼 제품 공식 인증 제도 실시···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
상태바
바디프랜드, 리퍼 제품 공식 인증 제도 실시···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4.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공식 중고 제품으로 1년 무상 AS 지원
바디프랜드 Re.New.Up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
▲ 바디프랜드 Re.New.Up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리퍼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자사가 보증하는 ‘Re.New.Up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퍼(리퍼비시, Refurbish)란 구매자가 반품한 정상품, 고장 또는 흠집 등으로 회수한 제품을 정상 수리하여 정품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을 뜻한다. 그 상태에 따라 보통 S급과 A급으로 나뉜다.
 
바디프랜드 공식 중고 안마의자는 공인 엔지니어의 꼼꼼한 검수와 33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제품으로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S급 리퍼는 안마의자 설치 1개월 이내에 회수한 것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으며, A급 리퍼는 사용감은 다소 있으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리퍼 특가 판매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팬텀 로보,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등을 대상으로 한다. S급 리퍼는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 A급 리퍼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어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는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대상 제품 변동 가능),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설치 시 러그가 함께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인간 거래로 중고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경우 성능 이상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리퍼 구매 시 제조사가 직접 검수하고 인증한 제품인지, 무상 AS 보증이 되는지 꼼꼼하게 따져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