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37 (목)
[신제품] 타이어픽,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 신규 출시
상태바
[신제품] 타이어픽,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 신규 출시
  • 김주철 기자
  • 승인 2023.05.0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번호만으로 차량에 맞는 엔진오일 추천·교체 지원
현대, 기아, 제네시스, 르노 순정 패키지로 구성··· 스피드메이트서 교체 진행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평균 30% 저렴한 가격 매력적
▲ 타이어픽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 타이어픽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

[한국공정일보=김주철 기자] 타이어픽이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를 출시하며 온라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색깔을 갖춰가고 있다.

2일 카티니(대표이사: 최우혁)의 모빌리티 플랫폼 타이어픽이 타이어·배터리 교체, 세차 서비스에 이어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차량번호만으로 내 차에 적합한 엔진오일을 찾아 추천해주기 때문에 온라인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타이어픽의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는 현대, 기아, 제네시스, 르노의 제조사 순정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진행된다. 다른 업체의 온라인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 대부분이 애프터마켓 제품으로 구성된 것과는 차별화된 부분이다. 신뢰할 수 있는 스피드메이트 매장 등에서 교체가 이뤄진다. 공식 서비스센터 대비 평균 30% 저렴한 비용도 매력적이다.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진오일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타이어와 엔진오일을 함께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타이어픽 사이트에 상품과 장착점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1천원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타이어픽은 가정의 달을 맞아 타이어 및 배터리 교환 고객에게 가정의 안전을 지키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5월 중 타이어픽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타이어 펑크 수리를, 배터리 구매 고객은 3년간 배터리 점프 서비스를 각각 3년간 연 2회 무상 이용 가능하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타이어, 배터리, 세차 서비스에 이어 이번에 자동차 경정비의 핵심인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까지 론칭해 최고의 온라인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서 가치를 더해가고 있다”며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