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49 (금)
바디프랜드,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개최
상태바
바디프랜드,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개최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5.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도 환경 예술가’ 주제로 자녀와 함께 문화 행사 참여 기회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포스터
▲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포스터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제 3회 키즈 아티스트: 나도 환경 예술가’를 개최한다.

올해 키즈 아티스트 행사는 ‘나도 환경 예술가’를 주제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가 실행하고 있는 친환경 프로젝트 소개, 페이스 페인팅, 본사 내 도슨트 투어, 1:1 아트 코칭 클래스, 리사이클 작품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웰컴 드링크를 통해 ‘친환경’에 대한 체험을 시작한다. 유리컵 및 종이빨대에 담겨 나오는 건강주스를 마시며 바디프랜드가 전개 중인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사내 카페서 모든 일회용품 사용을 중단)’에 자연스럽게 참여하게 된다.

도곡본사 곳곳에 전시된 작품들에 대한 도슨트 투어도 진행된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을 통해 소현우, 함도하 등 여러 작가의 예술관 및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VIP마케팅팀 소속 큐레이터, 아트 퍼니처 작가, 플라워 아티스트 등의 1:1 맞춤 코칭으로 완성도 높은 조형 작품 만드는 법에 대해 배운 후, 페트병, 우유갑, 과자상자, 계란판 등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나만의 리사이클 작품을 만드는 시간도 가진다.

행사 후 가정으로 돌아가 아이들의 상상력이 담긴 친환경 작품들을 사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키즈 아티스트 사생대회 참여가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수상한 어린이에게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마사지 베드 ‘에이르’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수), 31일(수) 오후 2시부터 바디프랜드 도곡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문화예술을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벌써 3회째를 맞는 이번 키즈 아티스트 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