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2:21 (수)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출시 하루만에 1위 달성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출시 하루만에 1위 달성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3.06.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전체 1위 등극… 이모티콘 출시마다 1위 달성 쾌거
오는 21일까지 공식 굿즈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고객 경험 확장 위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중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출시 하루만에 1위 달성
▲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출시 하루만에 1위 달성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가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선보인 <쿵야들은 매일 바뻐> 이모티콘은 출시 직후 ‘많이 선물하는 이모티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한데 이어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10대와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총 32종으로 구성된 <쿵야들은 매일 바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재치있는 멘트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첫 선보였던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도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도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 상위권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용자 분들의 애정으로 출시 하루만에 큰 성과를 얻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변하고 사랑받는 캐릭터 IP가 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엠엔비는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