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1:45 (토)
넷마블, 홍대 일대에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규모 옥외광고 진행
상태바
넷마블, 홍대 일대에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대규모 옥외광고 진행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3.06.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홍대입구역 대형 전광판 4군데· 출입구 등 옥외 광고 설치
네이버웹툰 '신의 탑', 전 세계 60억 뷰 기록한 판타지 대작...수집형 RPG로 탄생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출시 예정
▲ '신의탑 새로운 세계', 홍대 옥외광고 이미지
▲ '신의탑 새로운 세계', 홍대 옥외광고 이미지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이뿐만 아니라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