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입구역 대형 전광판 4군데· 출입구 등 옥외 광고 설치
네이버웹툰 '신의 탑', 전 세계 60억 뷰 기록한 판타지 대작...수집형 RPG로 탄생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출시 예정
네이버웹툰 '신의 탑', 전 세계 60억 뷰 기록한 판타지 대작...수집형 RPG로 탄생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출시 예정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이뿐만 아니라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극하도록 했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공정성을 평가해 주세요
저작권자 © 한국공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