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3:56 (목)
[안태근의 탕!탕!탕!] 대통령의 출생이 의혹으로 제기되는 세상
상태바
[안태근의 탕!탕!탕!] 대통령의 출생이 의혹으로 제기되는 세상
  • 안태근
  • 승인 2021.04.1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태근 회장(안중근 뼈대찾기사업회)
▲ 안태근 회장(안중근 뼈대찾기사업회)

출생의 의혹은 드라마의 주요 소재이다. 대파국으로 가거나 불행을 딛고 해피엔딩을 맞거나 하는 과정이 사람들의 시선을 잡아끈다. 우리는 그동안 온 나라가 역대 어느 정권에서도 없는 출생의 의혹을 마주하고 있다. 현 대통령이 북한 출생이며 실제 나이도 본인이 밝힌 것과 다르다는 세계 초유의 일이다.

이러한 의혹이 개인의 일이 아니라 대통령이 관련된 일이라면 당연히 주목받을 수밖에 없다. 그로인해 불거진 상상을 초월한 루머는 이제 [뉴스타운TV] 등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가닥이 잡혀가고 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문제가 크다. 그러한 사실들을 모르고 있는 국민들에게 분명한 해명이 있어야 할 것이다. 과거 사실인지 아닌지에 대한 규명은 당연한 일이고 이후 새로이 밝혀지는 일들에 대한 해명이 필요하다. 그러나 당사자는 아무 대응이나 답이 없다.

정권이 바뀌고 한국사회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는 일들이 벌어졌다. 온 나라가 편 가르기로 시끄럽고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일명 우한폐렴)로 경제가 나락에 떨어졌다. K방역이라고 포장되며 자영업자와 중소상인, 그리고 서민들의 고통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재난 지원금이 근본 해결책일 수 없다. 엄청난 재원을 쏟아붓고 있지만 식당 등 각 업소마다 온도측정기, QR코드 무료 지급 등은 아직도 해결되지 않고 있다.

이 사회에는 거대한 정권 보호막이 자리했다. 이번 보궐선거로 그 허상이 밝혀진 친문이라는 거대 지지세력이다. 실체를 알 수 없는 그 콘크리트 세력들을 친문세력이라고 언론은 소개한다. 그러나 친문은 정계에서의 파벌이고 유권자 조직으로는 정체불명의 단체이고 모래와 같은 조직이라고 생각한다. 그 어느 시대고 광풍은 지나가면 끝이 난다. 그저 광풍일 뿐이다. 광풍에 묻혀 진실의 거론조차 안된다면 그것이 우리가 원하는 자유민주주의는 아닐 것이다.

유튜브 방송 [뉴스타운TV]는 2021년 3월 17일, “[文출생의혹] 文 아버지 문용형 젊을 때 사진 찾았다”고 대통령의 부친의 스토리와 문 대통령을 둘러싼 출생의혹의 취재결과를 소개했다. 또한 2021년 3월 10일 “2004년 文 이산상봉은 대국민 사기 무대?”라는 방송에서 끈질기게 이 문제를 추적하며 의혹에 대한 실체를 규명하고자 했다. 또한 시리즈로 대통령의 모친 강한옥 여사를 둘러싼 여러 석연치 않은 일들도 밝혀냈다. 유튜브 방송이라 많은 사람들이 보지 않았을 수 있지만 그동안 많은 부분들이 취재를 통해 밝혀졌다.

노무현 대통령 시절인 2004년, 청와대 비서실에 재직시절 현 대통령은 이산가족 만남을 위해 평양을 갔었다. 그때 북한에 살아있는 이모를 만났는데 그 사람이 바로 대통령의 친모가 아닌가하는 의혹을 제기한 것이다.

[뉴스타운TV]는 이것에 대해 마구잡이의 의혹제기가 아니라 동영상을 보여주며 설득력을 더해간다. 국민적 의혹은 당사자가 풀어줄 수밖에 없다. 결코 [뉴스타운TV]의 주장을 외면한다고 이 상황을 벗어날 수 없다. [뉴스타운TV]의 이 영상이 최초공개된 것이 2019년 10월 29일이다. 이 문제의 논란은 과거에 한 차례 불거졌으나 재판을 거쳐 유야무야 지나갔다. 하지만 이후 증거들이 확보되었고 상황은 많이 달라졌다.

진실은 가린다고 가려지는 것이 아니다. [뉴스타운TV]에서 이 문제 제기를 하고 2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청와대는 묵묵부답이다. 이러한 무대응 대처에도 의문이 가며 이 영상을 보는 많은 시청자들의 의문은 증폭될 수 밖에 없다. 이것이 사실로 확신이 가는 상황에서 당사자의 묵묵부답은 올바른 대처가 아니다. 더구나 국가수반으로서는 더더욱 그렇다. 문 대통령은 이에 대해 사실과 진위를 밝혀야 한다. 어떻게 대통령이 자신의 출생과 관련된 소문에 침묵으로만 일관할 수 있는가? 이제 판단은 국민 스스로가 해야 하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