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4 15:43 (토)
하나캐피탈,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하나캐피탈, 오스템임플란트㈜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3.12.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임플란트 기업과 치과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 본격화 시동
치과 개원의 인테리어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 및 마케팅 협업 확대
하나캐피탈-오스템인플란트, MOU 체결
▲ 하나캐피탈-오스템인플란트, MOU 체결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하나캐피탈(사장 박승오)은 지난 1일 오후 마곡에 위치한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오스템임플란트(사장 엄태관)와 전략적 금융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하나캐피탈이 세계적인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 치과 장비 분야 금융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캐피탈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스템임플란트 손님 전용 비대면 할부금융 상담창구 운영 ▲임플란트 등 치과 장비 판매 관련 금융 지원 ▲치과 개원의 인테리어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승호 하나캐피탈 사장은 “국내 치과 산업에 세계적인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는 데에 기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하나캐피탈은 앞으로도 의료기기 리스를 포함해 자동차, 헬스케어 상품과 같은 사업자용 내구재 할부 등 리테일 금융에 선도자로 사업을 확대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캐피탈은 지난달 말 2천억원 유상증자로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이렉트 채널 기반 리테일 영업을 강화해 안정적인 리스·할부 자산을 증대할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1997년에 설립된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기업으로 임플란트는 물론 치과 장비와 재료, 의약품 등에 걸쳐 치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제상〮품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