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9:17 (금)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상태바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1.08.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한정 수량 사은품 증정 행사와 각종 가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 적용 가능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 오픈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시 사하구 당리동에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이 들어선 당리동 일대는 사하구청, 하단 아트몰링 등 주요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유동인구가 풍부한 지역이다. 그뿐만 아니라 롯데하이마트 하단점, LG전자베스트샵 하단점, 삼성디지털프라자 사하본점 등 대형 가전 매장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혼수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의 수요까지 품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에는 시몬스 침대의 다양한 프리미엄 숙면 제품들이 비치돼 있다.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William)', '헨리(Henry)'는 물론 '올로(Olo)'와 '라토(Lato)' 등 감각적인 프레임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부산사하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노샤 베딩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은 물론 신제품 프레임 1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 학부모 고객들에게 자녀 침대로 소문난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에 시몬스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