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5 18:44 (토)
[인사] 볼보그룹코리아, 앤드류 나이트(Andrew Knight)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인사] 볼보그룹코리아, 앤드류 나이트(Andrew Knight) 신임 대표이사 선임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1.09.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그룹코리아 앤디 나이트(Andy Knight) 신임 대표이사
▲ 볼보그룹코리아 앤디 나이트(Andy Knight) 신임 대표이사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굴착기 전문 업체 볼보그룹코리아는 9월 1일부로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앤드류 나이트(Andrew Knight) 볼보건설기계 굴착기 오퍼레이션 부문 총괄을 임명한다고 밝혔다.

앤드류 나이트 신임 대표이사는 1965년생으로, 현재 볼보건설기계 굴착기 오퍼레이션 부문 및 창원공장 오퍼레이션 총괄 직무를 수행하고 있다. 건설기계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나이트 신임 사장은 유럽, 북미, 일본 등지에서 근무하며 사업전략 및 신사업 개발, 오퍼레이션(생산 부문), 재무 및 원가 관리, 신제품 기획,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폭넓은 역할을 수행했다.

나이트 신임 대표이사는 “볼보그룹코리아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처하고, 모든 구성원들로 하여금 성과 창출과 자기 개발에 기여하게 함으로써 기업의 장기적인 경쟁력을 발전시키는 여정에 동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성모 전 대표이사는 볼보건설기계 굴착기 강화 정책에 따라 굴착기 전략 지원을 위해 굴착기 오퍼레이션 전략 총괄을 맡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