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02 (목)
하나은행,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와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MOU 체결
상태바
하나은행,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와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MOU 체결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1.09.12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변호사, 신탁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의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제공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속·증여·가업승계 및 종합 자산관리 관련 상담 서비스 진행
▲ 하나은행이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와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하나은행이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와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경기도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사장 전재범, 이하 KTA, Korea Trucking Association)와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A 및 KTA 소속 회원사를 위한 일대일 맞춤형 금융 컨설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KTA는 국가기간산업인 물류산업의 중심축을 담당하며 경제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1954년에 설립된, 2000여개의 법인 회원사 및 6만여 화물차주들이 소속되어 있는 전국 최대규모 협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세무사, 변호사, 신탁 및 자산관리 전문 PB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을 통해 상속·증여·가업승계 및 종합 자산관리 등 일상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니즈에 맞춘 차별화 된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KTA 및 KTA 소속 회원사들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황 별 최적의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받음으로써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해진다.

김기석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의 차별화된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를 KTA에 제공함으로써 양사의 상생을 도모하고, 향후 보다 많은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만의 맞춤형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을 보다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자산관리 명가로서 특화된 PB센터인 ‘Club1’ 브랜딩화를 지속하고 있으며, New Biz PB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손님의 니즈에 맞는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하며 자산관리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탁을 활용한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인 ‘100년 리빙트러스트 센터’의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비대면 자산관리 및 맞춤형 상속 설계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