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21:17 (금)
랜드로버,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거침없는 질주 본능 선보여
상태바
랜드로버,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거침없는 질주 본능 선보여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1.09.15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및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29일 개봉 예정인 25번째 007 시리즈에서 활약
▲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거침없는 질주 본능 선보이는 랜드로버
▲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거침없는 질주 본능 선보이는 랜드로버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에서 제임스 본드를 추격하는 장면에 등장해 거침없는 질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이달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에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007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자동차인 올 뉴 디펜더는 탁월한 오프로드 기술, 도강 능력 및 뛰어난 내구성을 극한 조건에서 펼쳐지는 추격신에서 여실히 증명해냈다. 디펜더가 늪과 강을 최고 속도로 질주하고 공중으로 발사되는 장면은 모두 실제 연출로 촬영됐다. 랜드로버는 디펜더만을 위한 고난도 테스트 표준을 개발해 극한의 테스트를 거쳤다. 

이와함께 '007 노 타임 투 다이' 개봉을 기념해 300대 한정 생산되는 올 뉴 디펜더 본드 에디션도 제작됐다. 5.0리터 슈퍼차저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 올 뉴 디펜더 V8 본드 에디션은 올 뉴 디펜더 90 모델과 110 모델로 생산되며, 본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장식이 곳곳에 더해져 랜드로버와 제임스 본드 영화의 오랜 파트너십을 기념했다.

최근 공개된 '007 노 타임 투 다이' 비하인드 영상에서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역시 압도적인 성능을 바탕으로 영화 속 모든 장면을 실제로 구현해 초고속 액션의 묘미를 보여준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은 보다 강력해진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최고출력 575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슈퍼차저 V8 엔진을 탑재해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 고성능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0-100km/h 가속시간은 4.5초에 불과하며 최고속도는 280km/h에 달해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빠른 가속 성능을 자랑한다.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등장한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에는 양산 모델과 동일하게 특별히 튜닝된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 엔지니어들은 차량의 편안함은 유지하면서 반응성이 한층 강화된 핸들링과 단단한 차체 컨트롤 능력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영화 개봉을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가상공간에서 '노 타임 투 다이' 모델 사양을 구현해볼 수 있는 '나만의 랜드로버 만들기' 기능도 랜드로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시리즈는 캐리 조지 후쿠나가(Cary Joji Fukunaga) 감독 작품으로 원작자 이안 플레밍(Ian Fleming)이 탄생시킨 제임스 본드 역을 맡은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의 마지막이자 다섯 번째 작품이다. 이 영화는 한국에서 9월 29일 오후 5시에 세계 최초로 개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