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1:45 (토)
마세라티, 대전 및 대구 지역 신규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
상태바
마세라티, 대전 및 대구 지역 신규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1.09.15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신규 공식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전시장 리모델링 오픈 및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마세라티, 대전 및 대구 지역 신규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대전 전시장 외관)
▲ 마세라티, 대전 및 대구 지역 신규 딜러사 ‘스텔라오토모빌’ 선정(대전 전시장 외관)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대전, 대구 지역의 신규 공식 딜러사로 ‘㈜스텔라오토모빌’을 선정했다.

㈜스텔라오토모빌은 대전과 대구에 각각 전시장을 리모델링하여 오픈하고, 시승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대전과 대구 지역을 거점으로 고객 확보에 나섰다.

마세라티의 공식 딜러사로 새롭게 선정된 ㈜스텔라오토모빌은 ㈜신아주 그룹의 계열사로, 마세라티는 전국적인 판매와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마세라티 공식 딜러사가 된 ㈜스텔라오토모빌의 김익수 대표는 “스텔라오토모빌은 대전, 대구 지역의 고객 대상으로 마세라티만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다가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FMK 김광철 대표는 “스텔라오토모빌이 대전과 대구 지역 등 전국의 마세라티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마세라티만의 서비스와 품질 관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마세라티는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럭셔리카로서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고객 만족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