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4 15:43 (토)
의성 펫월드, 다양한 설맞이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의성 펫월드, 다양한 설맞이 프로그램 진행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4.02.0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군청

[한국공정일보 최연수 기자]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에서 설을 맞이하여 9일부터 11일까지 휴무 없이 개장하고 의성군 반려견 가족과 귀향 반려견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맞이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 수제간식 만들기, 반려견 운동회, 전통놀이 대회로 구성됐으며, 특히 반려견 가족에게 인기가 많은 반려견 수제간식 만들기 체험은 9일, 11일 각 오후 2시부터 1시간 진행될 예정이며, 의성군 온라인 예약 시스템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운동회,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굴렁쇠 굴리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의성펫월드에서 촬영한 영화 ‘도그데이즈’도 설을 앞두고 2월 7일부터 상영 중이다. 도그데이즈는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다니엘 헤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반려견을 통해 변화하는 인간관계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영화이다.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설 연휴 의성펫월드에서 영화 속 촬영장소를 찾아보시길 추천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설 연휴 동안 귀향 반려인들이 의성펫월드로 오셔서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쌓고,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