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9:11 (월)
넷마블, 게임 특화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에 공식 채널 오픈
상태바
넷마블, 게임 특화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에 공식 채널 오픈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4.02.1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지직’ 베타 테스터 자격 획득 및 공식 채널 오픈
‘치지직’ 통해 15일 예정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미디어 쇼케이스 실시간 중계
▲ 넷마블, 게임 특화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에 공식 채널 오픈
▲ 넷마블, 게임 특화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에 공식 채널 오픈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에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네이버가 공개한 ‘치지직’은 베타 테스트 오픈 한 달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30만명을 달성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임 특화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넷마블은 ‘치지직’ 베타 테스터 자격을 얻어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넷마블은 ‘치지직’ 공식 채널을 활용해 오는 15일 예정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실시간 중계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올해부터는 치지직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과 스트리머 협업 프로그램 등을 적극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2015년 게임업계 최초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뉴미디어 활동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공식 틱톡 채널이 국내 게임사 브랜드 채널 최초(개별 게임 제외) 100만 이상의 팔로워를 달성하며 틱톡 크리에이터어워즈(TikTok Creator Awards) '실버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소셜아이어워드’ 6관왕,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관왕, ‘올해의 SNS’ 3관왕 등을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