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9:11 (월)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기념 가족특별체험 신청하세요
상태바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어린이날’ 기념 가족특별체험 신청하세요
  • 김희수 기자
  • 승인 2024.04.0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우리들의 특별한 날
서울시교육청

[한국공정일보 김희수 기자] 서울특별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은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서울시 거주 3~5세 유아와 가족 270명을 대상으로 주말인 4월 27일에 가족특별체험을 운영한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비트 팡팡 타악기 공연 관람을 비롯하여 요리(미니콘 만들기), 목공(회전 액자 만들기), 원예(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내 이름 꾸미기), 공예(물전사 시리얼 컵 만들기) 체험도 이루어진다.

유아교육진흥원의 체험 영역 중 건강·모험·음악 영역에서도 놀이 체험이 이루어지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4월 5일부터 서울시교육청유아교육진흥원 누리집의 ‘가족특별체험 예약하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사회적 배려 대상(양육시설 및 특수교육 대상 등) 유아의 가족들에게는 3월 29일 ~ 4월 3일까지 우선 신청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의 토요가족체험 외에 월2회 평일가족체험을 2023년부터 추가로 운영한 결과, 많은 가족들이 관심있게 참여하고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맹진아 유아교육진흥원장은 “유아들에게 있어 놀이란, 전인적 발달을 위한 필수적인 것.”이라며, “이번 가족특별체험을 통해 유아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튼튼한 미래사회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