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21:17 (금)
리본카, KCC오토그룹과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 진행
상태바
리본카, KCC오토그룹과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 진행
  • 김남국 기자
  • 승인 2022.03.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재규어∙랜드로버∙벤츠’ 소개
KCC오토그룹과 콜라보 통해 서울오토겔러리에 위치한  KCC오토그룹 양재전시장서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 진행
포르쉐 911∙재규어 F-TYPE∙랜드로버 디펜더∙벤츠 GLB 등 럭셔리카 인증중고차 소개, 시청의 재미 배가
리본카, KCC오토그룹과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 진행
▲ 리본카, KCC오토그룹과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 진행

[한국공정일보=김남국 기자] 오토플러스㈜(대표: 이정환)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수입차 유통의 메가딜러사인 KCC오토그룹과 함께 ‘수입차 인증중고차 특집’ 리본쇼를 22일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본카’에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KCC오토그룹과의 콜라보를 통해 서울 강남권 유일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중고차 전시장인 KCC오토 양재전시장에서 진행된다. KCC오토그룹은 전국에 8개 수입차 브랜드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55개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딜러쉽, 서비스 임포터쉽, 렌터카 등 자체 사업을 운영하는 수입차 메가 딜러사다.

최근 신차 공급 차질로 인증중고차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리본쇼는 메르세데스-벤츠∙재규어 랜드로버∙포르쉐의 인증중고차 판매사업을 운영 중인 KCC오토그룹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특별한 모델들을 인증중고차로 소개하는 특집으로 마련됐다. 카레이서 겸 저널리스트 강병휘 프로와 자동차 유튜버 ‘차도녀TV’의 심은별이 출연해 전문적인 차량 리뷰를 제공하는 고품격 방송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특히 ▲포르쉐 911 카레라 ▲재규어 F-TYPE ▲랜드로버 디펜더 ▲메르세데스-벤츠 GLB클래스 등 일상에서 쉽게 보기 힘든 다양한 수입차 브랜드의 럭셔리카 인증중고차를 소개해 시청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인증중고차는 일정 기한이나 주행거리 내로 운행한 차량을 판매업체가 다시 매입해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하는 차량이다. 리본카와 같이 차량 이력을 투명하게 관리∙제공하고 주요 항목에 대한 철저한 품질 검사를 거쳐 판매 후에도 일정 기간 차량의 품질을 보증하기에 소비자는 안심하고 차량을 거래할 수 있다.

생방송 중에는 풍성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거나 퀴즈 이벤트를 벌여 정답을 맞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마케팅실 최재선 상무는 “리본쇼 최초로 KCC오토그룹과 전략적 콜라보를 통해, 비대면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리본카’에서 외연을 넓혀 유수 수입차 브랜드의 인증중고차까지 아우르는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적극적으로 협업을 추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업계를 대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