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1 (금)
[신제품] LX하우시스, ‘지아패브릭’ 벽지 리뉴얼
상태바
[신제품] LX하우시스, ‘지아패브릭’ 벽지 리뉴얼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3.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광 컬러 및 패브릭 질감 극대화한 디자인 추가...4년만에 리뉴얼 신제품 출시  
"봄 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 될 것"
▲ '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 리얼패브릭(소프트니트) 패턴'이 시공된 거실 공간
▲ '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 리얼패브릭(소프트니트) 패턴'이 시공된 거실 공간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의 2022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아패브릭’ 벽지는 패브릭 직물의 촉감과 입체감을 살린 차별화된 디자인과 식물유래성분을 제품 표면층에 적용한 친환경성으로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이번에 4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리뉴얼된 2022년형 ‘지아패브릭’ 벽지는 무광 컬러와 패브릭 질감을 한층 더 살린 디자인 패턴이 추가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무광페인팅·리얼패브릭·친환경키즈컬렉션 등 총 6가지 컬렉션의 12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먼저, 최근 국내에서 각광받고 있는 ‘무광 인테리어’를 반영한 다양한 질감의 무광 컬러가 대폭 추가됐다. ‘무광 페인팅’ 컬렉션은 실제 페인트를 칠한 듯한 깔끔하고 선명한 무광 느낌을 잘 구현해 냈으며, 특히 진한 무광 컬러의 경우 벽지 표면 인쇄층 밑의 발포층에도 인쇄층과 동일한 컬러를 넣어 긁힘(스크래치)에 강하고 이음매 표시도 거의 나지 않는다.

또한, 고급입체공법 적용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제 원단을 만지는 듯한 패브릭 특유의 도톰한 질감과 두께감을 한 층 더 살린 ‘리얼 패브릭’ 컬렉션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수입벽지같이 화려하고 이국적인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미드나잇 플라워’, 무광 컬러에 스톤 및 대리석 질감을 구현한 ‘감성 테라조’ 등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아패브릭’ 벽지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18년 출시 이후 매년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친환경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지아패브릭’ 벽지는 기존의 친환경성과 패브릭 질감에 무광 컬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추가돼 봄 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