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1:45 (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대구 달서•경산 안마의자 전시장 리뉴얼 오픈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대구 달서•경산 안마의자 전시장 리뉴얼 오픈
  • 김희수 기자
  • 승인 2022.04.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 전시장
▲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 전시장

[한국공정일보=김희수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대구 달서 전시장과 경산 전시장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단장한 2곳 전시장은 바디프랜드만의 화이트과 베이지우드 컬러 디자인으로 꾸며져 쾌적하고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경산 전시장
▲ 바디프랜드 경산 전시장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EA), 고급 무릎담요 중 선택해서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TN 기초화장품 세트,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제품에 따라 제공하는 특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미니웜벨트(복부 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 러그와 이지클린 러그 등 마련된 상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팬텀과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제품 라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마련된 사은품 중에서 2개를 추가로 선택하여 더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도 혜택을 마련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만 렌탈 또는 구매해도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밀라노’, 액자형 헤드 디자인의 ‘파인’, 고급 뉴송 원목 특유의 장점을 살린 ‘원목’, 지난해 출시한 신제품 ‘베니스’까지 라클라우드의 일반형 프레임 전 제품 중에서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기존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아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존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시 이지 모션베드는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 4천원으로 최대 8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W정수기는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6,800원을 할인 받아 월 1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 3천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의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을 위해 전시장을 전면 리뉴얼 했다”면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의 체험 및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시어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