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3:59 (금)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안마의자 프로모션 진행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4.2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의 안마볼로 마사지하는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특가 판매
핑거필로우, 미니건, 미니웜벨트까지 가족 건강 필수 아이템 3종 세트 증정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최대 41만원 혜택
▲ 바디프랜드 제공
▲ 바디프랜드 제공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리지널 마사지를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시라는 메시지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핑거무빙과 닥터스코딩 기술이 탑재된 ‘더시리즈’ 모델,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에 혜택이 적용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가 한정판 수량으로 새롭게 선보인 안마의자 ‘팬텀Ⅱ 6M’은 스테디셀러 ‘팬텀Ⅱ’에 6-Matic과 XD-Flex 안마모듈 등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을 더하면서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디자인 업그레이드, 가격 부담은 줄인 제품이다.

가정의 달 프로모션 혜택으로 ‘팬텀Ⅱ 6M’는 ‘팬텀Ⅱ 브레인’ 보다 월 1만 5천원 낮춘 월 74,500원(59개월 렌탈 약정 기준)의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88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구매 시에는 7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과 동일하다.

또한 마사지모듈이 1.25mm씩 정교하게 움직이는 바디프랜드 오리지널 기술 ‘핑거 무빙(Finger Moving)’과 ‘닥터스 코딩(Doctor’s Coding)’ 기술이 적용된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 시리즈’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지압 베개 ‘핑거필로우’와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 웜벨트’ 등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 3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할인 혜택으로 렌탈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59개월 렌탈 기준 59만원 선납시 월 1만 7천원씩 할인 받아 총 41만 3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매시 4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선물하시려는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바디프랜드만이 구현할 수 있는 오리지널 기술이 탑재된 제품에 특가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한정판으로 출시된 신제품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빠르게 수량이 소진되고 있으니,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한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