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55 (금)
트립닷컴, 가정의 달 맞아 국내 여행지 6곳 추천
상태바
트립닷컴, 가정의 달 맞아 국내 여행지 6곳 추천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4.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가족 구성원별로 떠나기 좋은 다양한 여행지 및 숙소 추천
사진제공=트립닷컴 N서울타워 캠페인 포스터
▲ 사진제공=트립닷컴 N서울타워 캠페인 포스터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화창한 봄 날씨가 절정에 이르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연휴가 많아 여행을 가기 좋은 달이다. 특히 15일 정부가 발표한 ‘포스트 오미크론 대응계획’에 따라 방역체계가 완화되고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여행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립닷컴은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 △전주 △서울 △경기 △제주 △춘천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국내 여행지 6곳을 제안한다.

◇해수욕장부터 인피니티 풀까지… 물놀이에 안성맞춤 ‘인천’

내륙과 해안 지역 관광이 골고루 발달한 인천은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을왕리 해수욕장과 월미도를 비롯해 차이나타운, 송도 센트럴 파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인천국제공항과 인접한 지리적 특성상 호텔 및 펜션 등 다양한 숙소가 밀집해 있는데, 그중에서도 영종도에 있는 ‘네스트 호텔’은 1년 365일 계절에 따라 물 온도가 조절되는 온수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어 부부 또는 가족 단위로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투숙객들은 25m에 달하는 인피니티 풀에서 서해안 오션뷰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이 안정되는 완벽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4월 25일까지 트립닷컴을 통해 예약 시 15% 할인 혜택과 함께 야외 온수풀 1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이들과 함께 다채로운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전주’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아시아 10대 명소 전주는 도심 속에 한옥마을이 자리하고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다. 풍성한 전통문화 공연과 함께 맛집으로 가득한 전주로 여행을 떠난다면 3년 연속 한국관광공사 ‘코리아 유니크베뉴’에 선정된 고품격 한옥 호텔 ‘왕의 지밀’을 추천한다.

전주 한옥마을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왕의 지밀은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가마타기, 널뛰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 기회를 제공한다. 4월 25일까지 트립닷컴 이용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날 가족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 혜택이 제공돼 든든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도심 한복판 고층 빌딩 숲과 고궁의 조화가 매력적인 ‘서울’

600년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고궁과 고층 빌딩 숲이 매력적인 서울은 빠질 수 없는 국내 여행지 중 한 곳이다. 특히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N서울타워에서는 트립닷컴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4월 말까지 트립닷컴 앱 설치 및 N서울타워 입장권 구매 시 벚꽃 아이스크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며, 교환권은 N서울타워 매표소 옆 트립닷컴 부스에서 받을 수 있다.

남산에서 봄을 만끽했다면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환구단 뷰를 눈에 담아 보는 것을 제안한다. 트립닷컴을 통해 25일 전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과 옥스포드가 함께 선보인 ‘J 옥스포드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객실 1박과 더불어 7만5000원 상당의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빙수 15% 할인권과 함께 수영장 및 체력단련장 2인 무료 이용권과 엑스트라 베드 1개를 추가로 제공해 쾌적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멀리 갈 필요 없어요” 키캉스, 호캉스에 제격인 ‘경기도’

굳이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편안한 시설과 예쁜 뷰를 즐기는 것도 가족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바로 옆에 있는 ‘그래비티 판교 호텔’에서 주말 쇼핑을 마치고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풀캉스는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시그니처 와인과 함께 시티뷰를 감상하며 일주일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키(Kids)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을 추천한다. 호텔의 최고층인 13층은 슈퍼잭, 비키, 버니, 디보, 엘르 등 5가지 콘셉트의 키즈 패밀리룸 전용층으로 운영되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머물다 가기에 좋다. 두 호텔 모두 25일까지 트립닷컴을 통해 예약 시 해당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볼거리·놀거리 풍성한 트립닷컴 검색 1위 지역 ‘제주’

3월 한 달 동안 트립닷컴에서 가장 많이 검색될 만큼 인기가 가장 뜨거웠던 국내 여행지는 단연 제주다. 아이들과 함께 봄꽃이 만개한 제주로 여행을 떠난다면 용머리해안·산방산 등 서귀포 관광지와 인접해 있고, 워터파크·신화월드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마련된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추천한다. 트립닷컴 프로모션 기간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5성급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해피투게더 가정의달 특가 기획전’을 통해 앞서 소개한 호텔 6곳을 포함해 트립닷컴이 엄선한 11곳의 숙소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과 추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트립닷컴을 통해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에어부산-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에어부산 전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50% 할인 코드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할인 코드가 발행된다. 항공은 7월 31일까지, 호텔은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SNS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트립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어부산-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트립닷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 등의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트립닷컴 전용 SNS인 트립모먼트에서는 5월 20일까지 #봄여행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포스팅한 게시물에 대해 호텔 숙박권 및 후지필름 인스탁스 카메라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여러 혜택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일상 회복 이후에도 트립닷컴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