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1:45 (토)
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 "고객 접근성 향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이전... "고객 접근성 향상"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4.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근성과 편의성 높은 지역으로 새단장 및 재오픈
확장 이전 기념 사은품, 렌탈료 면제, 결합 할인 등... 이벤트 전개
▲ 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전시장. 사진제공=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부천역곡 전시장.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기존 부천소사 직영점을 역곡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해 부천역곡 직영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부천역곡 직영점은 기존 소사역 근처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가 이번에 역곡역 1번 출구 인근 주거지역이 밀집한 지역과 가까운 상가 1층으로 이전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전시장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들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더파라오’와 ‘더팬텀’,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가성비 라인의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콤팩트 안마의자 ‘아미고’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전 품목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부천역곡 직영점의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부터 5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골프공 1세트(3개), 고급 무릎담요 중에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다.

‘더파라오’,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안마의자 모델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현장에서 증정한다. BTN 기초화장품 세트,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등 마련된 사은품 중에서 선착순 차등 제공한다. 또한 안마의자뿐 아니라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 중 렌탈 또는 구매 계약을 하는 고객은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 세트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바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와 ‘더팬텀’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경우, 미니웜벨트(온열벨트), 핑거필로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클래시 러그, VIP기프트세트 등 다양한 상품 중에서 3가지를 선택하여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혜택을 마련했다. 라텍스 매트리스 하나만 렌탈 또는 구매해도 침대 프레임 1종을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기존 사용하던 고객은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하면 이지 모션베드는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 4천원 렌탈료 할인을 통해 최대 82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W정수기도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렌탈료 6,800원을 할인 받아 월 1만 3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을 더하면 추가로 1만 3천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바디프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는 경우, 소개해준 고객에게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부천 지역의 더 많은 인근 주민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더 편하고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확장 이전 했다”며,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