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1:08 (금)
하나은행, 5월 가정의 달 맞이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은행, 5월 가정의 달 맞이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실시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2.05.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RP 이벤트 대상 손님 중 720명을 추첨하여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생년월일 에 ‘5’자가 들어간 IRP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 당첨 행운도 제공
하나은행, 하나 IRP로 행복 다_가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하나 IRP로 행복 다_가정! 이벤트 실시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개인형 퇴직연금 (IRP) 손님을 대상으로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7월 중 경품 추첨 및 지급이 이뤄진다.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는 ▲개인형 퇴직연금 (IRP) 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1년 등록한 손님 ▲기 보유한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퇴직금을 입금한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100만원 이상 계약이전 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추첨을 통해 7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55명), SK주유권 (55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교환권 (55명),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5,000 하나머니(555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RP 신규, 퇴직금 입금, 계약이전을 완료한 손님은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 대상이 된다.

또한 하나은행은 한 분이라도 더 당첨 행운을 전하고자  '하나 IRP로 행복 다~가정! 이벤트' 대상 손님 중 생년월일에 숫자 ‘5’자가 들어간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 하나머니(555명)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더블 이벤트도 마련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며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충분히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가족들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개인형퇴직연금(IRP) 손님들이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할 수 있는 퇴직연금 ETF를 출시하여 퇴직연금 자산 포트폴리오를 다양하게 구성 할 수 있게 했으며, 또한 정기예금 대비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면서 만기 시에 원금을 보존할 수 있는 퇴직연금ELB상품을 출시하는 등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퇴직연금 자산 운용방안 마련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