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49 (금)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대상, 여기어때 등 6개 기업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대상, 여기어때 등 6개 기업 장관 표창 수상
  • 김충식 기자
  • 승인 2022.07.09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이 8일 오전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 내셔날프레스클럽에서 열렸다. (왼쪽부터) 유근석 한국경제매거진 대표, 이베이재팬 표지수 과장, 에스씨케이컴퍼니(스타벅스) 이병엽 부장, 송은경 이노그리드 송은경 상무이사, 고성삼 심사위원장(한국경영평가원장), 김정범 제스엔지니어링 이사, 전성구 드림인사이트 상무이사, 정명훈 여기어때 컴퍼니 대표.
▲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이 8일 오전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 내셔날프레스클럽에서 열렸다. (왼쪽부터) 유근석 한국경제매거진 대표, 이베이재팬 표지수 과장, 에스씨케이컴퍼니(스타벅스) 이병엽 부장, 송은경 이노그리드 송은경 상무이사, 고성삼 심사위원장(한국경영평가원장), 김정범 제스엔지니어링 이사, 전성구 드림인사이트 상무이사, 정명훈 여기어때 컴퍼니 대표.

[한국공정일보=김충식 기자] 여기어때 컴퍼니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로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국경영평가원이 주최하고 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한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대상이 8일 오전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 내셔날프레스클럽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여기어때 컴퍼니와 에스씨케이컴퍼니(스타벅스), 이베이재팬, 이노그리드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제스엔지니어링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드림인사이트는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의 심사를 맡은 고성삼 심사위원장은 “최근 일자리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정부와 기업이 발벗고 나서는 요즈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의 의미가 한층 부각됐다”며 “내부평가와 외부 평가기준에 부합하는 기업을 선정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번호

훈격

부문

수상사명

대표이사

1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글로벌일자리창출

이베이재팬유한회사

구자헌 대표

2

전문인력양성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

3

지역사회

일자리창출

에스씨케이컴퍼니

송호섭 대표

4

일자리창출

여기어때컴퍼니

정명훈 대표

5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일자리창출

제스엔지니어링

오인수 회장

6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IT일자리창출

드림인사이트

김기철 대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