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03 (목)
이베이 재팬 유한회사,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이베이 재팬 유한회사,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김충식 기자
  • 승인 2022.07.2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성장과 리더십 개발이 기업 DNA…전 세계 동료와 네트워크 쌓는다
이베이 재팬은 테크 본부의 개발자, 기획자, 사이트 운영자, 디자이너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해커톤’을 운영하고 있다.
▲ 이베이 재팬은 테크 본부의 개발자, 기획자, 사이트 운영자, 디자이너들이 모여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해커톤’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공정일보=김충식 기자] 이베이재팬은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널리 알려진 이베이의 일본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운영회사다.

회원수가 1750만명을 넘어 선 글로벌 기업으로 일본 업계 4위의 마켓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년 총매 출액 연간 성장률 20~30%대를 달성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액 대비 한국발 상품의 비중 또한 최근 2년 사이에 20%대서 40%까지 약 2배로 증가하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한국 내 중소기업 및 신규 셀러 지원을 위하여 연간 약 20회의 무료 판매자/수출 교육을 실시해 중소 사업자의 판매 루트를 개척하고 수출 확대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이베이재팬은 ‘임직원의 성장과 개발이 곧 회사의 성장이다’라는 기업철학 하에 차별화된 인재육성 교육과 기업문화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개발자에 대한 지원을 강조한다.

전 세계 직원들과 네트워크를 쌓고, 리더십을 키우는 해외 연수 프로그램 및 건강한 기업문화를 위한 사내 복리후생도 빼놓을 수 없다.

노사협의회를 통해 직원 업무 개선에 힘쓰고 있는 점과 우수한 복리 후생제도, 인재육성 정책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