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49 (금)
김연아·이상화 등 빙상영웅 팬 사인회 3월 한달간 개최
상태바
김연아·이상화 등 빙상영웅 팬 사인회 3월 한달간 개최
  • 박종필 기자
  • 승인 2014.03.0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강남, 분당, 부산 등 전국

삼성전자가 3월 한 달간 빙상영웅들과 함께 하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를 개최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는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 스피드 스케이트 여제 이상화 등 지난 한 달간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한 선수들을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 주요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9일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개최하는 김연아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분당 서현점, 부산 본점, 동 광주점, 서울 강서 본점 매장에서 이상화, 모태범, 이승훈(스피드 스케이트), 심석희, 박승희(쇼트 트랙), 원윤종, 전정린(봅슬레이) 선수의 팬 사인회가 3월 한 달간 이어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14 동계 올림픽 종료 후 김연아가 등장하는 스마트 에어컨 Q9000 광고를 재개하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2009년부터 6년째 삼성전자의 에어컨 광고 모델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3월 31일까지 회오리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을 적용한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예약판매 기간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2종 구매시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또는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증정하는 등 구매제품에 따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팬 페스타'는 동계 스포츠 대표 선수들과 삼성전자에 보내 주신 응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라며, “고객과 선수들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가 피겨 여왕 김연아, 스피드 스케이트 여제 이상화 등을 초청해 '삼성 스마트 에어컨 팬 페스타(Fan festa)'를 3월 한 달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