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21:06 (화)
[CSR] 삼양식품, 추석 맞아 4억 3천만원 상당 냉동제품 기부
상태바
[CSR] 삼양식품, 추석 맞아 4억 3천만원 상당 냉동제품 기부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2.09.0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제품 5211박스 기부
창립기념일 앞두고 임직원 식사 나눔 봉사활동 진행
지난 7일 삼양식품 임직원들이 서울시 노원구 소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지난 7일 삼양식품 임직원들이 서울시 노원구 소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냉동제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삼양임꺽정떡갈비, 삼양언양식불고기, 삼양고기왕교자 등 5211박스로 소비자가 기준 4억 3천만원 상당이다.

삼양식품은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매년 명절을 앞두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기부해왔다. 올해는 장기화된 코로나19와 경기 불황으로 힘들었던 이웃, 지난달 폭우 피해를 입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9월 1주차부터 9월 2주차까지 나눔 활동에 나선다.

냉동제품은 전국푸드뱅크와 서울시 노원구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10곳에 기부됐으며, 전국 취약계층에 지원된다.

한편, 지난 7일 삼양식품 임직원들은 회사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지역사회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삼양식품 임직원들은 서울시 노원구 소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기부된 냉동제품을 조리해 지역 어르신 300명에게 대접했으며, 일부 거동이 불편한 가정에는 도시락을 준비해 전달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제품 기부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삼양식품은 故 전중윤 명예회장의 '기업의 이윤은 사회에 환원돼야 한다'는 뜻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