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HD현대오일뱅크, 울트라 디젤 신규 출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
상태바
HD현대오일뱅크, 울트라 디젤 신규 출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
  • 박보근 기자
  • 승인 2023.04.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휘발유, 초고급 휘발유에 이어 프리미엄 경유까지 제품 다각화...엔진 청정 및 내구성 개선 효과
▲ HD현대오일뱅크에서 프리미엄 경유 ‘울트라 디젤’을 신규 출시했다.
▲ HD현대오일뱅크에서 프리미엄 경유 ‘울트라 디젤’을 신규 출시했다.

[한국공정일보=박보근 기자]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가 프리미엄 경유 ‘울트라 디젤’을 신규 출시하고 수도권 41개 대표 직영 주유소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울트라 디젤은 고성능 첨가제가 들어간 경유다. 울트라 디젤을 지속적으로 주유하면 내부 침적물 제거로 청정도를 개선해 저하된 엔진 출력을 회복하고, 연소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엔진 부식을 방지해 최상의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엔진 오염이 심한 노후 차량일수록 효과가 크다.

HD현대오일뱅크는 2020년 고급 휘발유인 ‘카젠’을 리뉴얼 출시한데 이어, 지난해에는 초고급휘발유인 ‘울트라 카젠’을 출시했다. 이번 울트라 디젤 출시로 휘발유 차량뿐 아니라 경유 차량을 운전하는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박기철 HD현대오일뱅크 PM사업본부장은 “울트라 디젤을 취급하는 주유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울트라 디젤을 취급하는 주유소는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앱 ‘카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