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한샘, ‘롯키데이’ 참가…최대 23% 할인에 사은품까지
상태바
한샘, ‘롯키데이’ 참가…최대 23% 할인에 사은품까지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4.1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그룹 유통군 최대 할인행사 첫 ‘패밀리 브랜드’ 선정
오는 17~19일 가구 전상품 할인…’희망일 배송’ 서비스까지
한샘이 롯데그룹 유통군 연중 최대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패밀리 브랜드로 참가한다.
▲ 한샘이 롯데그룹 유통군 연중 최대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패밀리 브랜드로 참가한다.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롯데그룹의 대규모 할인행사 ‘롯키데이’에 패밀리 브랜드로 참가한다. 롯키데이는 지난해부터 개최되고 있는 롯데그룹 유통군의 통합 할인행사다. 매년 봄·가을 두 차례에 걸쳐 2주간 진행된다. 한샘이 롯키데이의 패밀리 브랜드로 참가하는 것은 올해가 최초다.

한샘은 롯키데이 참가 기간 동안 가구 전상품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세라믹 소재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을 구현한 도노 엣지 식탁세트 ▲통통 튀는 색상과 1·3·5인 등 다양한 구성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레이어드 소파’ ▲고급스러운 아트월 디자인의 포에트 호텔침대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시 카드할인 5%, 50만원 이상 구매 시 중복쿠폰 최대 10% 등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수납가구 구매 고객에게는 전신거울을 증정한다. 거실가구를 구매할 경우 텀블러 핸디청소기를, 식탁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데일리 멀티쿠커를 제공한다. 서재·자녀방가구 구매 고객은 클레버 LED 데스크 스탠드를 받을 수 있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중 30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한샘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은 ‘희망일 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희망일 배송 서비스는 롯데온에서 가구 구매 시 다음날부터 최대 30일 뒤까지 가구 배송·시공일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샘은 지난해 3월 롯데쇼핑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한샘몰·오늘의집 등에서 제공되던 희망일 배송 서비스를 롯데온까지 확대했다. 현재 식탁·옷장·소파·침대 등 약 1800종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롯데 유통군의 연중 최대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에 패밀리 브랜드로 처음으로 참여하게 된 만큼 할인에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을 맞아 새 가구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고, 배송까지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