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한화시스템, 함께하는 릴레이 사회공헌 '주목'
상태바
한화시스템, 함께하는 릴레이 사회공헌 '주목'
  • 김정훈 기자
  • 승인 2016.10.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용인·구미사업장서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한국정경신문=김정훈 기자] 한화시스템(대표 장시권)은 사명 변경과 그룹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서울사업장, 구미사업장, 용인연구소에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사업장에서는 평소 외출이 어려운 서울 중구 지역 무의탁 어르신 60여명을 모시고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 가든 수목원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수목원 나무 길을 산책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과 다과를 나누며 모처럼만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한화시스템㈜서울사업장 임직원들이 중구 지역 무의탁 어르신을 모시고 춘천에 위치한 제이드가든 수목원 나들이를 진행했다.

용인연구소에서는 고령의 국가유공자 가족을 대상으로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평택남부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350여명의 보훈 가족이 함께 했다. 한화시스템 자원 봉사자들은 국가 유공자들에게 식사와 함께 임직원 참여로 준비한 위문 공연을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구미사업장은 임직원 1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사랑나눔 걷기행사'를 구미 태조산 일대에서 실시했다. 참가한 임직원들이 걸은 거리만큼 기부금이 적립돼 이날 행사를 통해 조성된 기금 1200만원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등에 전달됐다.

행사에 참석한 김영호 구미 사업장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걷고, 즐기며 나눔의 가치를 더하는 사회공헌 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임직원이 생생하게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왼쪽)한화시스템㈜ 구미사업장은 구미 태조산 일대에서 12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걷기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시스템㈜ 용인연구소 임직원들은 고령의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오른쪽)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