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몰디브, 특별한 추억과 스포츠, 그리고 해양 생물을 한 자리에
상태바
몰디브, 특별한 추억과 스포츠, 그리고 해양 생물을 한 자리에
  • 김가람 기자
  • 승인 2017.03.11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맑은 바다, 스쿠버다이빙·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 고래상어·만타가오리 등 생물
인도 남서쪽에 있는 섬나라 몰디브는 인기 신혼여행지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바다 자체뿐 아니라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사진=네이버 포토갤러리)

[한국정경신문=김가람 기자] 아름답고 맑은 바다의 나라 몰디브가 추천 여행지로 떠올랐다.

인도 남서쪽에 있는 섬나라 몰디브는 인기 신혼여행지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바다 자체뿐 아니라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몰디브에서 24시간 즐겨도 아깝지 않은 해양 스포츠로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이 있다. 몰디브의 바다는 화려하다. 그리고 물이 매우 맑아 산호, 열대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스노클링의 경우 리조트 앞바다에서 얼마든지 가능하며 스노클링 투어를 이용하면 스노클링하기 좋은 곳으로 안내받을 수도 있다. 스쿠버다이빙 역시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며 깊이 들어가면 다양한 해양생물을 직접 보면서 안전하게 바닷속을 즐길 수 있다.

작은 섬처럼 물 위에 나와 있는 샌드뱅크 역시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좋은 필수 코스다. 리조트에서 감상하는 몰디브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낭만적인 몰디브를 체험할 수 있다. 요트나 전통배를 타고 떠나는 투어도 있다. 고래상어, 만타가오리, 돌고래 등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어류를 많이 볼 수 있다. 현지 전문가의 안내를 받으면 대형 어종이 많이 돌아다니는 지점을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