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바디프랜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 홈쇼핑 방송
상태바
바디프랜드,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 홈쇼핑 방송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6.2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빈치 론칭 컨퍼런스 이후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공개
다빈치 계약 시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마사지 베드 ‘에이르’ 증정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
▲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오는 6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가장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간판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인다. ‘최유라쇼’의 메인 타임인 21시 45분에 시작되는 본 방송은 전 TV홈쇼핑 중 단독 론칭하는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빈치’는 바디프랜드가 지난 22일 론칭 컨퍼런스를 통해 선보인 최신 제품으로, 체성분 측정과 맞춤형 마사지 추천 기능을 갖추고 있는 차세대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XD-프로계열의 안마모듈을 적용하여 한번에 6도씩 정밀하게 움직이고, 온열 기능이 개선된 마사지 온열볼로 따뜻한 온열 마사지를 제공하며, XD 돌출량도 기존 제품보다 150% 향상되어 깊고 부드러운 안마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생체전기저항분석법인 BIA(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기술을 적용, 사용자의 근육량, 체지방률, 체질량지수(BMI), 체수분, 단백질, 무기질, 체지방 등 7가지 체성분을 측정하여 분석한다. 측정한 체성분 정보는 9가지 체형 진단 기준에 따라 분류되어, 안마의자에 부착된 8.7인치 태블릿 리모컨에 기록·저장돼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메디컬R&D 마사지 알고리즘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추천한다.

자동차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디자인 컨설팅 회사 ITAL desig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울러, 태블릿과 4채널 입체스피커를 통해 OTT 등의 영상 시청이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했다는 점 또한 다빈치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홈쇼핑 방송 중에 ‘다빈치’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형 러그 및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게 사은품 2종세트가 지급되며,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척추온열기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주어진다. 제품 교환권은 오는 9월부터 내년 6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별도로 안내되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사용자의 건강상태에 대해 구체적인 데이터를 피드백해주는 홈 헬스케어 플랫폼 ‘다빈치’를 통해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를 체험해보시기를 바란다.” 며, "특히 이번 홈쇼핑 특별 혜택인 라텍스 베개 뿐 아니라 아미고/ 에이르 택1 제품 교환권은 다가올 추석 명절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바,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