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한샘, 여름 맞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한샘, 여름 맞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 전개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07.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모션 내용 친구 공유하면 추첨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을
한샘 ‘홈플래너’로 렌더링된 ‘휴가 워너비 공간’ 투표하면 100만원 상당 포인트까지
한샘이 31일까지 여름 맞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한샘이 31일까지 여름 맞이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진태)이 여름을 맞아 ‘썸머 홈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썸머 홈리데이는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한샘은 썸머 홈리데이 기간 동안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한샘몰의 썸머 홈리데이 페이지를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3명에게 공유하면 ‘친구 공유하고 호캉스 가자, 홈리데이 소문내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한샘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응모자 중 3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50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샘만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홈리데이 원픽(One Pick)’ 투표 이벤트도 준비했다. 썸머 홈리데이 페이지에 접속하면 한샘의 홈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렌더링한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각 공간은 ▲호텔침대와 함께하는 호캉스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집안에 꾸미는 나만의 휴양지 등의 콘셉트로 꾸며졌다.

홈리데이 원픽 이벤트는 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10시, 18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샘은 각 회차마다 8곳의 공간을 공개한다. 게시된 공간 중 가장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곳에 댓글을 달면 응모할 수 있다. 한샘은 추첨을 통해 회차별 1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100만 포인트, 50명에게 한샘몰 마일리지 5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홈리데이 소문내기와 원픽 투표 이벤트는 썸머 홈리데이 기간 동안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중순 개별 통보된다.

한샘은 썸머 홈리데이 기간 동안 침대·리클라이너 등 ‘집에서 완성하는 여름 휴가’ 콘셉트에 어울리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상반기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저가 구성으로 판매하는 ‘주차별 릴레이 특가’, 한여름 더위를 대비하는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조회수 급상승! 썸머 필수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휴가를 떠나거나, 집의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썸머 홈리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썸머 홈리데이에서 합리적 가격대에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거나, 이벤트에 응모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호캉스의 기회를 얻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