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제40회 홍천군민의 날 경축행사 성료
상태바
제40회 홍천군민의 날 경축행사 성료
  • 조상식 기자
  • 승인 2023.08.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주년 군민의 날 기념하여 역사와 미래비전 홍천을 담은 영상 상영
제40회 홍천군민의 날 경축행사 성료

[한국공정일보 조상식 기자] 제40회 홍천군민의 날 경축행사가 8월 3일 오후 3시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에서 개최됐다.

40주년을 맞이한 이날 행사는 신영재 홍천군수와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 읍 면장 단체인사를 비롯해 홍천군민, 국내 외 초청인사 등 10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끌었다. 또 군민의 날 40주년 기념영상 상영, 홍천군민대상 수상자 상장 수여, 명예 군민증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 40주년을 맞이하여 군민의 날의 의미와 역사를 되돌아보며 미래비전 홍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념 영상이 상영됐고, 출향단체 고향사랑 기부제 참여 퍼포먼스도 열려 의미를 더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기념사에서 “올해는 군민의 날 40주년과 동시에 강원특별자치도시대가 열린 뜻깊은 해이기도 하다.” 고 말하며, “홍천군 발전을 위한 군민 여러분의 노력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치밀하고 꼼꼼하게 정책을 펼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을 펼쳐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홍천군민대상은 체육진흥부문 이익래씨, 사회봉사부문 김경호씨, 지역개발부문 이청용씨, 효행부문 서연숙씨 등 4명이 수상했으며, 자매결연 도시인 필리핀 산후안시 일데브란도 다냐스 살루드 시장, 전)11사단 20여단장 손석민씨가 명예 군민증을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