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제주항공, 홍대호텔 점심뷔페 ‘선셋 클라우드’ 오픈
상태바
제주항공, 홍대호텔 점심뷔페 ‘선셋 클라우드’ 오픈
  • 최연수 기자
  • 승인 2023.09.2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의선 숲길 등 홍대 일대 조망 가능 ‘뷰 맛집’에서 가성비 점심 뷔페
10월4일부터 운영 시작…성인 1만9800원·초등생 9900원·미취학 무료
제주항공 홍대호텔 런치뷔페 오픈
▲ 제주항공 홍대호텔 런치뷔페 오픈

[한국공정일보=최연수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운영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이하 홍대호텔)가 10월4일부터 점심 뷔페 ‘선셋 클라우드(Sunset Cloud)’를 오픈한다.

제주항공은 홍대호텔 7층에 로비에 점심 뷔페 ‘선셋 클라우드’를 오픈하고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성인기준 1인당 1만98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이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홍대 투숙객은 10% 할인해 준다. 예약은 10월4일부터 선셋 클라우드 대표번호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당일예약은 불가하다.

메뉴는 한식, 중식, 볶음밥 등 핫메뉴 6종과 비빔밥을 포함한 한식, 베이커리, 샐러드, 디저트, 과일 등이며 쌀국수, 우동, 라멘, 짜장, 짬뽕 중 1종 등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코너도 운영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한 런치플레이션(외식물가 급등) 현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홍대 인근 직장인들과 대학생,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1인당 2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다양한 식사와 커피, 디저트까지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점심 뷔페를 오픈하게 됐다”며 “선셋 클라우드에서 가성비 높은 점심과 함께 경의선 숲길 등 홍대 일대가 한눈에 보이는 스카이뷰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매출구조 다각화를 위해 홍대호텔 7층에 비행체험 공간을 설치해 투숙객과 일반인 대상으로 비행기 시뮬레이터 조종체험을 제공하는 ‘비행맛’과 호텔 테라스에 치킨, 감자튀김, 나초 등 간단한 음식과 생맥주를 판매하는 루프톱 바 ‘선셋 가든’을 운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