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함양군, 제4회 나이테 회원전 개최
상태바
함양군, 제4회 나이테 회원전 개최
  • 김희연 기자
  • 승인 2023.10.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아마추어 그림동호회 회원 11명 작품 15일까지 문화예술회관서 전시
제4회 나이테 회원전

[한국공정일보 김희연 기자] 함양군내 순수 아마추어 그림 동호회인 ‘나이테’는 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함양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제4회 나이테 회원전’을 갖는다.

이에 그림 동호회 ‘나이테’는 10일 오후 2시 함양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제 4회 나이테 회원전’ 개막식을 열었다.

개막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 의장, 정현철 부의장, 정광석 의원, 임채숙 의원, 이용권 의원, 배유진 의원, 정상기 함양문화원장, 박유미 한국수채화협회 이사장 등 1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나이테 동호회는 ‘물, 먹, 색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지난 5년여 동안 수채화, 수묵화를 비롯한 어반스케치 등 자유로운 장르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회원전 등을 개최하고 있다.

회원 11명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는 문화예술진흥기금의 지원으로 개최되는 만큼 어느 회원전보다 회원들에게 보람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진병영 군수는 개막식에서 “제4회 나이테 회원전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회원분들의 소중하고, 뜻깊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을 감사드린다.”며, “나이테 동호회가 더욱 발전하여 함양의 지역문화 활력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