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신한카드, 학원비 최대 5% 할인되는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학원비 최대 5% 할인되는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 김정훈 기자
  • 승인 2023.10.1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학원비 최대 5% 할인되는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 신한카드, 학원비 최대 5% 할인되는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한국공정일보=김정훈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다양한 교육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교육 업계 대표 사업자 디지털대성과 손잡고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대성학원 본원을 포함한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별관, 강남대성 WE’UP, 강남대성기숙 S관,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대성학원 부산, 두각, 분당 두각, D.Lab(디랩) 등 총 10개의 대성학원그룹의 모든 오프라인 학원은 물론, 인터넷 강좌 ‘대성마이맥’, 교재비, 독서실 및 학습 콘텐츠 이용 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단과반 두각 등 일부 학원에서는 수강 신청 후 개별 발송되는 URL을 통한 온라인 결제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방문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 카드는 대성학원그룹 외 일반 학원 업종 이용 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를 캐시백 해준다. 학원비 지출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핵심 서비스 제공에 집중한 것이다.
 
신한카드는 중·고등학생 및 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 고객이 주 이용 계층인 점을 고려해 학원 업종 할인 외 주유 할인, 테마파크 현장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담았다.
 
주유 할인의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1일 2회 한도, 주유 이용 금액 1회 15만원, 월 40만원까지 적용).

테마파크는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안베이 본인 입장권 30%까지 현장 할인해준다(1일 1회, 테마파크별 연 3회 한도 내 적용).
 
신한카드와 디지털대성은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개학, 개강 시즌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 겸용(VISA) 3만3000원이며,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