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 행사 ‘대성황!’
상태바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 행사 ‘대성황!’
  • 조상식 기자
  • 승인 2023.11.0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구 예산군수, 국회에서 ‘세일즈맨’으로 예산 알리다!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국회 직거래 행사 개장 기념촬영

[한국공정일보 조상식 기자] 예산군과 충남 예산·홍성 홍문표 국회의원이 공동 주최하고 예산군농협운영협의회가 주관한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가 지난 1일 국회 소통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 소비 촉진과 예가정성 홍보를 위해 마련된 이번 직거래 행사에는 바쁜 의정활동에도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구자근, 정희용 국회의원 및 예산 출신 김영진, 배현진 국회의원 등이 개장 행사를 찾아 자리를 빛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예산군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에서는 올해로 재배 100주년을 맞은 예산황토사과, 쪽파 등 농산물을 비롯한 가공 제품의 현장 할인판매가 이뤄졌으며,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및 고향사랑기부제 등 다양한 홍보 부스가 함께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농특산물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들을 돕고 예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많은 참석자와 주요 내빈이 판촉 홍보에 동참함에 따라 군의 우수 농특산물이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소비 촉진에도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예산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더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홍보와 판매를 돕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