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3:22 (토)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2021년 하반기 네이버 개발자 공채대비 특강 진행
상태바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 2021년 하반기 네이버 개발자 공채대비 특강 진행
  • 김희수 기자
  • 승인 2021.08.2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네이버 개발자 공채특강 포스터
▲ 하반기 네이버 개발자 공채특강 포스터

[한국공정일보=김희수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학일자리사업단은 졸업생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 31일 ‘2021 하반기 네이버 개발자 공채대비 특강’을 진행한다.

기업들의 IT분야 채용인원 증가에 따라 네이버 개발분야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IT분야 채용동향을 분석하고 효과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현직 개발자의 특강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IT분야 채용 동향 △네이버 기업소개 △네이버 입사지원서 작성법 등으로 구성된다.

현직 개발자인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특강으로 진행된다. 추후 연계상담을 통해 개인별 취업 지도도 제공한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은 공기업, 반도체 분야, IT 분야의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10회 이상의 장기 취업지원 프로그램인 All-In-One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학생들과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외국계 기업 준비 특강, 인사 마케팅 등의 직무분석 특강과 진로 및 취업에 관련한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