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00 (일)
리본카, 5주년 기념 ‘홈 커밍 데이’ 이벤트...‘무료 탁송∙연장보증∙방문점검’ 3종 혜택 쏜다!
상태바
리본카, 5주년 기념 ‘홈 커밍 데이’ 이벤트...‘무료 탁송∙연장보증∙방문점검’ 3종 혜택 쏜다!
  • 김회란 기자
  • 승인 2023.12.15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말까지 리본카 재구매 고객 대상 ‘무료 탁송∙연장 보증∙방문 점검’ 3종 혜택 제공
브랜드 5주년 맞아 타임딜∙퀴즈이벤트도 실시, 인기 차종 최대 555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의 ‘홈 커밍 데이’ 이벤트 이미지
▲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의 ‘홈 커밍 데이’ 이벤트 이미지

[한국공정일보=김회란 기자] 오토플러스㈜의 직영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리본카 재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시그니처 혜택을 제공하는 ‘홈 커밍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리본카를 꾸준히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기존 리본카 직영중고차를 타던 고객 중, 리본카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탁송 ▲리본카 연장 보증 ▲찾아가는 서비스(방문 점검&엔진오일 교체) 등 소비자 신뢰를 높여 온 리본카만의 시그니처 서비스 3종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리본카를 재구매 한 경우 전국 어느 곳이든 최대 10만 원까지 탁송비를 지원한다. 리본카는 차량 검색부터 계약∙결제까지 비대면으로 가능하고, 전문 탁송 기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안전하게 차량을 배송하는 홈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차량 출고 전에는 엔진룸∙타이어 등을 점검하고 엔진오일 교환∙피톤치드 연무 서비스까지 진행해 고객들은 별다른 점검 없이 인수 후 바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엔진∙미션∙제동∙조향장치∙일반부품까지 보장하는 ‘연장보증 서비스’를 180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리본카의 연장보증 서비스는 주행거리 무제한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중고차 구매 후 예기치 못한 차량 고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전년 대비 가입률이 18.2%p 증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리본카는 정비 전문가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차량 방문 점검과 엔진오일 세트 교환을 해주는 ‘찾아가는 서비스(1회)’도 무료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배터리∙엔진룸∙타이어 등 기본적인 차량 점검은 물론 엔진오일과 같은 각종 소모품 교체까지 내가 원하는 때, 어디로든 당사 전문인력이 방문해 차량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오직 리본카 구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 중 하나다.

또한 기존 리본카 구매 시 3년간 매각 시세를 보장하는 ‘가치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했다면, 시세 대비 높은 가격에 기존 차량을 되팔고 2%의 재구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토플러스 이광례 마케팅팀장은 “변함없는 관심과 믿음을 보내주는 고객들이 있어, 리본카가 중고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직영중고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중고차도 구매 이후 신차처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리본카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고객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본카는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제’와 ‘퀴즈 이벤트’도 12월까지 함께 진행한다. ‘고객 감사제’에서는 타임딜을 통해 차량 구매 시 최대 55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에서는 555명을 추첨해 상품권∙주유권 등 최대 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