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53 (토)
[공정 인터뷰] 최경식 남원시장,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행동하겠다"
상태바
[공정 인터뷰] 최경식 남원시장,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행동하겠다"
  • 조상식 기자
  • 승인 2024.01.0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경식 남원시장
▲ 최경식 남원시장

[한국공정일보 조상식 기자] “저와 우리시 전 공직자는 갑진년 새해에도 변화하는 새 희망 남원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더 도전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최경식 시장은 “정부의 긴축재정 등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지난 한 해 남원발전의 열망과 신뢰를 보여주신 우리 시민들과 공직자들이 계셨기에 8만 시민과 30만 향우들의 오래 염원이자 남원시정의 제1과제인 서남대 문제 해결의 신호탄으로 폐교된 서남대학교가 전북대 남원 글로컬캠퍼스로 재탄생하는 남원 대변혁의 시대를 맞이하게 됐다”면서 “눈부신 성과를 함께 이뤄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최 시장은 “그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남원의 비약적인 발전을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 혁신하고, 행동하겠다”면서 “무엇보다 저와 우리시 전 공직자는 오직 시민만을 바라보고 시민과의 약속을 제대로 실천할 것이며, 당면한 민생을 최우선으로 챙기면서도 남원 경제의 성장동력과 미래 먹거리 확보를 위해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마지막으로 최 시장은 “늘 성원해주신 만큼 모두가 꿈꿔온 자랑스러운 남원, 오늘보다 더 나은 미래를 완성하기 위해 민선 8기 3년차에 접어든 달라진 남원! 혁신하고 있는 남원의 모습을 우리 시민들께서 체감할 수 있도록 올해 공약실천과 현안사업, 미래산업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등 무엇보다 본격적인 성과 창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